본문 바로가기
워킹맘의 재테크/재테크일기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상장, 당일 매도 후기

by 평범한워킹맘 2021.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범한워킹맘입니다 •ᴗ•

 

금일은 아이티아이즈 상장일입니다! 다들 확인하셨죠?

 

상장일 오전에는 해당 기업의 상한가 여부가 가장 궁금한 1인입니다 ㅎㅎ 소액이지만... 치킨값을 벌 수 있을려나... 커피값을 벌 수 있으려나.. 궁금하기 때문이죠.

 

 

주식시장 개장 전, 아이티아이즈 호가

 

개장 전, 호가를 보니 상을 갈 거 같은 느낌... 그리고 장이 시작되자마자 37,150원까지 갔던 아이티아이즈... 점점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주가도 떨어지네요 ㅠㅠ... 

 

이번에는 장이 시작하자마자 매도 할려고 하다가 잠시 기다렸는데... 하... 

 

애들아.... 떨어지지마 ㅠㅠ

 

더 기다리면 점점 더 떨어질거 같아 결국 매도를 했습니다 •ᴗ•

 

이번 공모주는 ......

 

수수료 2,000원을 제외하면... 4,852원 ㅋㅋㅋ

 

치킨값을 벌지 못했지만 커피값을 벌었기에... 오늘은 당당히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날인걸로.... 

 

 

결국 제가 매도한 금액보다 더 떨어지네요... 

 

잘가... 아이티아이즈... 

 

 

저는 오늘도 알비더블유 공모주 청약을 할 예정입니다. 알비더블유는 높은 가격에 매도를 할 수 있길 바라며... •ᴗ•

 

그럼, 오늘 하루도 성투하세요!

 

 

 

본 포스팅은 투자권고 포스팅이 아니며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에 따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