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소소한 생활정보

캠핑족들을 위한 할리스 하이브로우 콜라보레이션 굿즈

by 평범한워킹맘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범한 워킹맘입니다.

 

캠핑족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디자인 때문에 갖고 싶다고 생각이 드는 캠핑 굿즈! 제가 매력적이라고 생각되는 캠핑 굿즈는 할리스와 하이브로우의 콜라보레이션 굿즈할리스에서 15,000원 이상 구매시, 캠핑 굿즈를 프로모션가로 구매 가능해요.

 

할리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굿즈를 만드는 하이브로우는 어떤 회사 인지 궁금하시죠?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건축을 전공한 이천희 동생 이세희가 함께 이끄는 퍼니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적당함이면 충분하다'라는 의미의 모토를 갖고, 내게 필요로 하는 것들을 그저 적당히 만들어 쓰는 삶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적당함이면 충분하다'라고 하지만 꽤나 이쁜 디자인의 굿즈!

 

이번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총3가지가 있어요. 슬로우 체어, 멜로우 테이블, 글로우 랜턴! 개인적으로 3가지 굿즈 중에서 글로우 랜턴이 가장 갖고 싶은 굿즈에요.

 

15,000원 이상의 소비를 해도 굿즈를 구매 할 때에는 추가적으로 금액을 지불해야 캠핑굿즈를 갖을 수 있네요. 캠핑족이 아니라서 해당 가격이 저렴한지... 아닌지... 판단이 어렵지만... 이번주말에 글로우 랜턴을 겟하기 위해서 할리스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

 

 

동네에서 본 메인 카페의 프로모션.. 스타벅스, 투썸 그리고 할리스.. 개인적으로는 세군데 카페들의 굿즈 중에서 할리스 굿즈가 가장 이쁜듯 해요!

 

소비자가 할리스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보며 이쁘다...갖고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건... 할리스의 프로모션이 성공적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